앞에서 논했듯이 전자게임에는 게임 개발 초 기부터 그 우리카지노 게임내의 규칙, 이벤트를 통한 도전 등

게이머가 원하는 것을 포함하고 있어 게이머에게 게임의 동기를 유발시킨다. 전자 게임은 게임 디 자인 시

에 줄거리인 게임 시나리오와 게임의 배경 이 되는 세계관 등 게이머에게 사이버 공간상에서 자신의 존재를

알리고 이 사이버 세상에서 진행 하는 것에 대한 여러 가지 동기를 부여한다. 온라 인 게임이 우리카지노 대

중화가 되기 이전에는 단순히 전자 게임들이 독립(stand-alone) 방식으로 개발되어서 게이머에게 비교적

제한된 선택이나 이벤트 밖에 지원하지 못하였는데, 90 년대 이후 인터넷 망의 보급으로 점차 네트워크를

지원하는 경우가 많아 지는 경향이 있다. 온라인 게임들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. ▪ 온라인 게임은 불특

정 다수와 함께 즐긴다. 온라인 게임은 혼자서 즐기는 기존의 전자 게 임과는 달리 온라인 게임 내의 불특정

다수의 여 러 사람이 동시에 게임에 참여하기 때문에 인해 다양한 선택이 이루어지고 이 선택은 같은 우리

카지노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다른 게이머들에게 영향을 미치게 된다. 따라서, 게임의 결과를 예측할 수 없

을 뿐 더러 간접경험을 체험할 수 있어 게임의 흥미를 더 해준다. 온라인 게임은 사회적인 게임이다. 온라인

게임은 게이머들의 사회성을 신장시킨 다. 기존의 게임은 사람과 컴퓨터의 상호작용만이 존재하기 때문에

게이머들을 사회에서 고립시키는 일을 해왔지만, 온라인 게임은 사이버 상에서 게 이머들을 상호 작용시키

는 일을 한다. 게이머들은 온라인 게임을 통해 새로운 사람을 사귈 수도 있 고, 전혀 다른 입장의 게이머들과

상호작용 할 수 있다. 또 ‘길드’나 ‘클랜’등 그들의 목적하는 바에 따라서 집단화도 이루어진다. ▪ 온라인 게

임은 무수히 많은 결과가 도출된다. 온라인 게임은 기존의 게임과는 다르게 특별 히 정해진 시나리오가 존

재하지 않는다. 상대가 인공지능의 컴퓨터가 아닐 경우 상대의 반응은 정 해질 수 없다. 대부분의 우리카지

노 온라인 게임은 규칙은 있 으나 시나리오는 존재하지 않는다. 짜여진 시나리 오가 없으므로 이로 인해 참

여자는 무한한 상상력 을 발휘할 수 있다. 온라인 게이머는 온라인 게임 내에서 다양한 변수에 대처할 수 있

어야 한다. 이는 온라인 게임을 통해 서로의 사고력뿐만 아니 라 인간사회에서 느끼는 다양한 경우의 수에

대한 대처 방안을 고민해야 하기 때문에 기존의 게이머 와 기계간의 전자 게임보다 더 많은 사고력을 요 구

한다. ▪ 온라인 게임은 교육적이다. 우리나라의 온라인 게임은 정착 단계에 폭력 성에 중점을 둔 게임들이

큰 인기를 끌었기 때문 에 ‘온라인 게임 = 폭력성’이라는 잘못된 인식 이 팽배한 경우가 있는데 외국의 유명

한 온라인 게임들과 비교해 보면 오히려 우리카지노 온라인 게임에서의 폭력성은 지극히 제한적이고 그 보

다는 온라인 게 임에서 최고의 자리를 얻기 위해서 꾸준히 연마하 는 교육과 도덕성을 더 중요시한다 온라

인 게임은 네트워크를 통하여 가상공간에 서 다수의 이용자가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게임 으로서 인터넷이

대중화됨에 따라 급속한 발전을 이루었다. 전달정보가 양방향적 동시성을 띄며 아이디 또는 인터넷 공간상

의 아바타를 통하여 의 사소통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익명성과 탈공간성을 가지며, 누구나 쉽게 접속하여 공

유가 가능하다. 또한, 우리카지노 온라인 게임 서버에서 실시간으로 이루어지 는 패치에 의해 게임환경이

수시로 변화하고 있 어 , 게임의 내용과 진행상황을 사전에 정의하는 것이 곤란한 역동적인 구조를 가진다.

출처 : 우리카지노도메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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